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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회사소개 >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나눔시스템(이하 회사)와 회원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등) ① 약관은 공시하고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회사 홈페이지 (http://www.passway.co.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④ 제3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이외의 준칙) ①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회원'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입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이용신청) ① 만 14세 이상으로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말소)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2.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4.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5. 다른 사람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6.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20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유료컨텐트 이용전에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유료컨텐트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컨텐트의 구매가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유료 컨텐트 이용에 관한 동의 의사표시는 E-mail, 팩스 (02-2677-8956),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실명확인을 위하여 전문기관을 통하여 실명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제정하여 시행하고,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도메인이름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2.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3.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4.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5.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6.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제7조 (회원 자격 및 제한, 해지의 절차) 회사는 회원이 제14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제11조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제1항에 의하여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및 이용시간)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미성년자가 이용하기 위해서는, 민법 5조 1항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후에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하여 미성년자의 사술이 사용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중지 및 긴급보안조치) ① 회사는 회원이 제14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아래와 같은 불법사이트 운영을 제한합니다. 1.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권고 및 해지 요청 사항에 해당되는 서비스 (성인사이트, 성인동영상, 성인게임, 화상채팅, 관련된 DNS 서버) 2. 잦은 해킹 및 공격(DDOS공격, 악성코드에 의한 공격)이 예상되어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서비스 (아이템 거래 사이트 및 기타 서비스) 3. 불법 스팸 전송을 위한 서비스 ③ 제②항에 포함되는 서비스는 신청하실 수 없으며, 회사에 통보 및 신고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 임의로 서비스 운영 및 적발시에는 강제 직권 해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관련 서비스로 인해서 회사에 피해가 발생된 경우 고객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사건발생 시, 회사에서 고객의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경우 회사에서 고객의 인증관련 정보를 응급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⑦ 제⑤,⑥항의 긴급상황 대처 전 회사는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만약 상황이 긴급하여 이를 알리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회사는 대처 후라도 이를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⑧ 회사는 회원이 제14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채팅방 개설 등이 제2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7. 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8.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9.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0.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11.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2.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회사”에 통보 및 신고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 임의로 서비스 운영 시 13.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불법사이트 운영 또는 적발 되는 경우 강제 직권 해지가 가능합니다. ⑥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⑦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8년 3월 3일부터 적용하고,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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